OB맥주 Creative X Challengers
6월 23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

과제 안내

아래 두 가지 방식(지정 주제, 자유 주제) 중 하나로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

아이디어를 제안하실 때에는
반드시 주류 광고 관련 안내사항을
먼저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류 광고 및 콘텐츠 안내사항

지정 주제

자유 주제

로고 이미지카스 프레시
(CASS Fresh)

카스 프레시는 올해로 31년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맥주 브랜드입니다.
오랜 시간 국내 맥주 시장의 리더의 위치를 지키고 있으며, 리더의 위치임에도 꾸준한 변화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대한민국의 맥주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2021년 투명병 도입, 2025년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등)

과제명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카스 2026 북중미 월드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로고 이미지카스 제로 (CASS Zero)

알코올 부담 없이 카스 맥주의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담은 논 알코올 제품 카스 0.0은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여 동일한 발효 및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알코올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여, 카스의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과제명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0.0이니까 가능한 순간들”
오히려 ‘0.0’이기 때문에 더 자유롭고, 안전하고, 더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소비자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캠페인 아이디어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100% 국내산 쌀이 주는 부드러운 거품의 맛과 목 넘김이 주요 특징으로, 음미하기 좋은 프리미엄 라거입니다.
2021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시작으로 2025년 3년 연속 일반 라거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과제명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매주 수요일, 영화와 함께하는 한맥의 휴식 오케이션을 강화하고,
한맥X왓챠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알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로고 이미지​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

1366년 벨기에 루븐에서 시작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 600년 역사의 양조 기법과 최고급 사츠홉으로
완성된 레시피를 갖춘 라거입니다.

과제명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스텔라의 특별한 전용잔 챌리스를 알리고,
2544 타깃이 챌리스를 식사 자리에서 활용해 소셜로 확산 시킬 수 있을 아이디어

자세히 보기자세히 보기

로고 이미지카스 프레시 (CASS Fresh)

카스 프레시는 올해로 31년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맥주 브랜드입니다.
오랜 시간 국내 맥주 시장의 리더의 위치를 지키고 있으며, 리더의 위치임에도 꾸준한 변화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대한민국의 맥주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2021년 투명병 도입, 2025년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등)

로고 이미지카스 제로 (CASS Zero)

알코올 부담 없이 카스 맥주의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담은 논 알코올 제품 카스 0.0은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여 동일한 발효 및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알코올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여, 카스의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100% 국내산 쌀이 주는 부드러운 거품의 맛과 목 넘김이 주요 특징으로, 음미하기 좋은 프리미엄 라거입니다.
2021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시작으로 2025년 3년 연속 일반 라거 부분에서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필굿은 오비맥주가 2019년 선보인 발포주 브랜드로, 부드러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목넘김으로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제안하며, MZ세대를 겨냥한 유쾌한 감성의 캐릭터 마케팅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로고 이미지​버드와이저
(Budweiser)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입니다.
오랜 발효 시간과 공을 들인 양조 과정으로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입니다.
버드와이저는 파티, 콜라보, 음악, 스포츠 등 예술과 문화 접점에서 다양한 행사와 창의적인 즐길 거리를 제공하려는 브랜드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고 이미지​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

1366년 벨기에 루븐에서 시작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 600년 역사의 양조 기법과 최고급 사츠홉으로
완성된 레시피를 갖춘 라거입니다.

로고 이미지​호가든
(Hoegaarden)

오리지널 벨기에 화이트 에일 맥주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비가르덴 지방의 수도원 문화가 최상의 밀을 생산하는 호가든(Hoggaarden) 마을로
전파되면서 탄생한 맥주입니다.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의 맥주를 개발한 벨기에 사람들의 창의성과 오랜 정통 기법의 만남으로 탄생한 호가든.
호가든 만의 은은한 향과 풍성한 구름거품을 자랑합니다.

로고 이미지​미켈롭 울트라
(Michelob ULTRA)

2002년 미국에서 탄생한 미켈롭 울트라는 소비자들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트 맥주입니다.
여자 프로골프 세계 랭킹 최장 1위 고진영 프로와 함께 2024년 국내 런칭 하였으며, 골프 스포츠를 주요 판매 채널로 소비자들을 만나 국내 골프 문화를
발전시키고 프리미엄한 주류 문화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멕시코를 대표하는 맥주인 코로나는 전세계 1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장 인기있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자연, 바다, 선셋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인 코로나는 라임을 넣어 마시면 그 청량함과 상큼함이 더해져 즉시 멕시코 해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OB맥주 Creative X Challengers은
6월 23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