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가든, 전국 벚꽃 명소에 ‘호가든 로제 벚꽃 벤치’ 설치… “벚꽃과 함께 호가든 로제 즐겨보세요”
- 벚꽃 시즌 맞아 신규 봄 캠페인 전개… 전국 65개 숨은 벚꽃 명소 소개하는 ‘벚꽃맵’ 사이트 운영
- 각 명소에 핑크색 호가든 로제 벤치 설치해 포토존 마련… ‘호가든 벚꽃맵’서 나만의 벚꽃 인생샷 공유
▲ Find your moment 캠페인 (호가든 제공)
2023-03-21 – 호가든이 벚꽃 시즌을 맞아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전국 벚꽃 명소에 포토존을 마련한다.
호가든은 평범한 일상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봄 휴식을 주제로 한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를 전개한다.
호가든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벚꽃 명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가든 로제 벚꽃 바(Bar)’에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했다.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당 등 전국 65곳에 마련한 벤치에서 방문객들은 만개한 벚꽃 나무와 함께 인생사진을 남기며 나만의 여유로운 ‘벚꽃 순간’을 즐길 수 있다.
각 ‘벚꽃 바’의 위치는 호가든 로제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여 ‘호가든 로제 벚꽃맵’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핑크색 벤치에 앉아 자신만의 봄 나들이를 만끽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은 벚꽃맵 사이트 내 ‘벚꽃 모먼트’ 페이지에 업로드하여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가능하다. 벚꽃 벤치 주변에서 편의점 등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는 매장도 찾아볼 수 있다.
▲ ‘이런 순간이라면’ 캠페인 영상 캡처 (호가든 제공)
호가든은 신규 캠페인 영상 ‘이런 순간이라면’ 편도 공개한다. 호가든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바쁜 일상 속 호가든 로제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여성은 ‘벚꽃 바’ 벤치에 앉아 업무를 하다가 노트북을 닫고 호가든 로제 캔맥주를 들어 한 모금 마신다. 마시던 와중 시야에 들어온 만개한 벚꽃나무와 흩날리는 벚꽃을 감상하는 모습과 함께 휴식을 위한 나만의 순간을 강조하는 캠페인 메시지로 영상은 끝을 맺는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이하는 첫 벚꽃 개화기에 맞춰 호가든이 여유로운 봄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전국 벚꽃 명소를 찾아간다”라며 “달콤한 라즈베리의 풍미가 돋보이는 호가든 로제와 함께 호가든이 추천하는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호가든 소개]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정통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은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이 함유된 은은한 향과 구름 거품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으로 잘 알려졌다. 호가든은 허브, 과일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해 맥주를 만들어 온 벨기에인들의 창의성을 그대로 이어온 브랜드로,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여유로움을 선사하고 활기를 되찾게 해주는 고유의 맛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호가든은 세계 3대 맥주 대회인 월드 비어컵에서 가장 많이 수상된 밀맥주이기도 하다.
[오비맥주 회사 소개]
국내 최고 주류•음료 기업을 지향하는 오비맥주는 그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케팅에 있어 전방위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모든 브랜드에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창의적이고 상식을 뒤집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람 사이 관계의 즐거움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오비맥주는 미식은 물론 스포츠, 음악 등 문화 전반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추구하는 즐거움을 함께하고자 한다. 또한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오비맥주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