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오비맥주 임직원, 전국 행복도서관 아동들에 성탄선물



오비맥주 임직원, 전국 행복도서관 아동들에 성탄선물

- 서울, 광주, 청주, 울진, 해남, 부천 행복도서관 10개소 아동들에 양말, 쿠키 등 1천만원 상당 선물 전해

2403595ac9623a2ba904a90b8e6c10e1.jpg
[사진 설명: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왼쪽 네번째)가 임직원 나눔 봉사단과 전국 10개소 해피라이브러리 아동을 위한 선물꾸러미를 제작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오비맥주)] 


(2022-12-20)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국의 ‘행복도서관(해피 라이브러리, Happy Library)’ 10개소의 400여명의 아동을 위한 ‘사랑의 선물’ 꾸러미를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와 임직원 나눔 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해 크리스마스 양말, 카스 맥주박으로 만든 산타·트리·루돌프 모양의 아이싱 쿠키3종과 리너지바, 초콜릿, 캔디 등으로 구성된 1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선물’ 꾸러미 400개를 직접 제작했다.


오비맥주 임직원 나눔 봉사단은 선물 포장과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를 손글씨로 직접 작성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리스를 동봉해 의미를 더했다.


‘행복도서관’은 낙후된 지역아동센터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교육자재와 도서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2016년부터 7년째 지속하고 있다. 서울(4개소), 청주(2개소), 광주(1개소), 해남(1개소), 부천(1개소), 울진(1개소)에 총 10개소를 열었다.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는 “전국 해피라이브러리 아동들이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선물과 카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 임직원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통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ESG선도기업으로서 독거노인, 재활용품 수거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방한용품 지원, 난방비 지원,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