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오비맥주, 홈타운 청주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 기탁

오비맥주, 홈타운 청주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 기탁

- 장학금 1500만원과 900만원 상당의 쌀 전달…소외계층 인재 학업 장려와 생활 지원


2efe7e0ec39aacd5dd5aae5107288d4b.jpg
 

[사진설명: 왼쪽부터 함상욱 오비맥주 청주지점 차장, 한정규 오비맥주 청주지점장,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 한범덕 청주시장, 이철우 오비맥주 청주공장장, 이재숙 청주시 복지국장, 풍경섭 청주시 복지정책과장] 



(2020-07-23)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23일 생산공장이 위치한 충청북도 청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및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은 이날 청주시청을 방문해 한범덕 청주시장에게 어려운 지역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500만원과 9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이철우 오비맥주 청주공장장, 한정규 오비맥주 청주지점장과 청주시청 복지정책과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비맥주는 청주시의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된 장학금은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을 포함해 약 1억6500만원이다. 장학금과 쌀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학업을 지속하고 있는 청주시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은 “무더위 속에서 학업에 힘쓰고 있는 지역 인재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역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핵심 이념인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