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오비맥주, “어르신들, 따뜻한 밥 드세요”

오비맥주, “어르신들, 따뜻한 밥 드세요”

- 목포복지재단에 무료 급식 지원금 기부…관내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밥차’ 봉사도



5e1f461ed256a1d679482e2db3432aed.jpg


 


(2019-11-27) 오비맥주 목포지점(지점장 김윤철)은 재단법인 목포복지재단(이사장 이혁영)에 ‘사랑의 밥차’ 지원금을 기부하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김윤철 오비맥주 목포지점장은 지난 22일 목포복지재단 이혁영 이사장에게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 써달라며 무료급식 지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26일에는 오비맥주 목포지점 전 직원이 나서 관내 어르신 6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목포지점 직원들은 오전 11시경 서남권 수산물 유통센터에서 실시된 ‘사랑의 밥차’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따뜻한 점심식사를 배식하고 정리를 도우며 온정을 나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담은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뜻 깊다”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목포지점은 목포복지재단과 함께 65세 이상의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매주 1회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사랑의 밥차’ 자원봉사 활동을 3년째 이어가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