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할로윈도 카스와 함께”

“할로윈도 카스와 함께”

 

- 할로윈 컨셉의 ‘캬~’ 아카펠라 영상 공개

- 아시아 최대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 ‘ESCAPE Korea 2019’ 참여 소비자 접점 확대

 

 2d09773c9739412714dfdda3f14a2fd6.jpg 

 

 

(2019-10-25) 오비맥주(대표 고동우) 대표 브랜드 카스가 할로윈을 맞아 아카펠라 버전의 ‘캬~’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아시아 최대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할로윈’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카스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 공개한 디지털 영상은 최근 선보인 ‘캬~’ 캠페인의 광고모델들과 아카펠라라는 참신한 방식을 활용했다. 영상은 중독성 있는 아카펠라의 선율에 모델들의 귀여운 율동이 더해져 공개된 지 사흘 만에 유튜브에서 150만 조회수를 넘어서고 있다. 영상은 사람들이 신선한 음료를 마시고 난 뒤의 희열을 자연스럽게 ‘캬~’ 소리로 표현하는 것에 착안, 흡혈귀들도 신선한 피를 마시고 ‘캬~’ 소리를 낼 수 있다는 상상력을 발휘해 재미있게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카스는 BC카드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인 ‘ESCAPE Korea 2019(이스케이프 코리아 2019)’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난다. 10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할로원 EDM 파티’ 이스케이프 페스티벌의 한국 개최는 올해가 처음이다. 카스는 ‘드라큘라 성’에 착안한 부스를 구현하고 할로윈 코스튬 퍼포먼스, 드라큘라의 관 체험 등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카스를 즐기며 할로윈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0만 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연계해 소셜미디어 상에서 할로윈 기념 캬 챌린지도 진행한다. 소셜미디어 사용자는 ‘캬~’ 소리를 내는 흡혈귀나 좀비, 공룡으로 분장하거나 할로윈 메이크업 어플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캬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5명을 선정해 뷰티크리에이터 ‘퓨어디’가 이스케이프 페스티벌 현장에서 직접 할로윈 분장을 해 줄 예정이다.


카스의 이색 마케팅은 최근 선보인 ‘캬~’ 광고와 함께 할로윈을 맞아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찾아가기 위해 마련됐다. 카스의 ‘캬~’ 캠페인은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는 신선한 카스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의 남은자 전무는 “할로윈의 재미는 물론 카스의 신선함까지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했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