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오비맥주, ‘물과 사람’ 주제로 사진 공모“

“오비맥주, ‘물과 사람’ 주제로 사진 공모“
- 환경재단과 공동 주최… 4일부터 11월 3일까지 학생·일반인 누구나 응모 가능

 

a03b48fb4dcaf0098e52a10d5249e9b1.jpg

 

(2019-10-07)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와 함께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비맥주와 환경재단이 연중 공동으로 실시하는 물 교육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 생명과 생활의 필수 요소인 물의 소중함을 한 컷의 사진으로 담아보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물을 주요 원료로 사용하는 할리스커피도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후원한다.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은 △’물과 생활’(일상에 함께하는 물) △’물과 생명’(모든 생명체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 △’물과 직업’(직업과 연관된 물) 등 3개 주제를 표현한 사진 작품을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초·중·고·대학생·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 규격과 상금 등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aterandhuma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 작품은 주제 부합성, 작품성, 전달성, 참신성 등을 토대로 전문 사진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평가하며 총 1000만 원의 상금 규모로 27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추후 일반 소비자에게 물의 소중함과 환경보호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고자 할리스커피의 일부 매장과 미술관 등에서 수상작 전시회도 열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