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 뉴스룸

오비맥주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정보를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뉴스룸Newsroom

홈으로Home 하위 Newsroom
스텔라 아르투아, 추석 선물세트 출시

스텔라 아르투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대형마트에서 명절 가족모임 위한 실속형 맥주세트 선보여


e0afbed66ed5624f622b7b48c3800dd7.jpg



(2019-08-27)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추석 명절을 맞아 맥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30일부터 이마트 전국매장을 통해 캔 맥주로 구성된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풍요로움’이라는 문구를 새긴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하얀색 바탕에 빨간색 스텔라 로고와 별을 배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한정판 챌리스 잔 1개로 이루어진 스텔라 아르투아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는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명절 선물로 전통주나 와인 등을 떠올리기 쉽지만 맥주도 충분히 가족 모임에 잘 어울리는 주류”라며 “예로부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한데 모여 즐겼던 스텔라 아르투아와 맥주 한 잔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 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목록